Visit our Seoul Store

MORE DETAIL

BRAND

 

안녕하세요. 디코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방송인 박지윤입니다.

브랜드 디코테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방송인이자, 아름답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한 사람의 여성으로서 살아오면서 느끼고 필요했던 것들을 담아 만든 브랜드입니다. 방송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 접하면서 수많은 실패와 경험을 바탕으로 저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었고, 두 아이를 출산하는 동안 급격한 체형의 변화를 겪으면서 내 ‘몸’에 맞는 옷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빠르게 변해가는 트렌드의 홍수 속에서 치우치지도 뒤처지지도 않으면서 합리적이고 알찬 소비도 하고 싶었습니다.

내가 찾는 것이 없다면, “만들어보자”라고 시작하게 된 디코테는 제 삶에도 큰 도전과 열정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이 도전을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여성들에게 영감이 되고 싶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아름다움을,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여성들에게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나게 해주고 싶다는 열정이 생겼습니다.
아름다운 욕망이라 불리우고픈 저의 열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천천히... 그리고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가기를 바랍니다.

D, I는 저희 아이들 이름의 약자, COTE 는 불어로 “곁에”라는 뜻입니다.

워킹맘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항상 아이들 곁에 있고 싶은 저의 마음과 순수한 아이들의 영혼에 비추어서도 부끄러움이 없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겠다는 저만의 약속,
더불어 디코테라는 브랜드를 전개하면서 좀 더 따뜻한 세상, 아이들이 행복하고 엄마가,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작게나마 브랜드의 이익을 나누면서 함께 행복 하고 싶다는 저의 바람을 담았습니다.

앞으로 디코테의 앞날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us

T.010-7169-9803
mon - fri / 9am -6pm
SAT, SUNDAY & HOLIDAY OFF

Follow

Bank info

shinhan bank
140-011-106297
js company

Privacy

Information

Company : 주식회사 제이스컴퍼니
CEO : Jiyoon park E-mail : dicote@naver.com
Address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51 (청담동)9층 901호(청담동, 청담에디션) Business license : 377-88-00081
Mall-order license : 2018-서울용산-0782 [사업자정보확인] CPO. 박지윤

Copyright © DICOTE. All rights reserved.